마스터 마인드 x 더블렛, 협업 소식

 

우리에게 익숙한 일본 브랜드 ‘마스터마인드(Mastermind)’와 최근 주목받는 디자이너 이노 마사유키에 의해 전개되며, 2018 LVMH 프라이즈 에서 우승을 거머쥔 ‘더블렛(Doublet)’이 협업한다.

이번 협업은 ‘리카르디(Riccardi)’라는 부티크에 40주년을 기념한다. ‘리카르디’는 일본, 이탈리아, 프랑스 디자이너들의 의류를 미국 시장에 소개한 최고 편집숍이다.

트랙자켓, 팬츠, 크루넥등이 공개되었으며 일본 특유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용 자수가 인상적이다. 또한, 마스터 마인드의 상징인 두개골 로고도 빼놓지 않았다. 오는 1월 발매 예정이며, 정확한 정보와 가격은 추후 소식을 기다려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