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alance X United Arrows 990 v4 made in USA

두 브랜드의 다른 감성이 하나로 어우러진다는 점에서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늘 설렘을 동반한다. 뉴발란스의 ‘990 v4’가 일본의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인 유나이티드 애로우즈(United Arrows)와 협업을 통해 지난 12월 7일 한정 발매되었으며, 이 제품은 뉴발란스의 모든 기술력인 집약된 ‘990 v4’에 일본의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 들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화살 다발은 쉽사리 꺾이지 않는다.’라는 뜻의 유나이티드 애로우즈(UA)는 일본의 1세대 편집숍으로 남성, 여성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990 v4’는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엔틱 화이트와 그레이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어퍼는 스웨이드 소재가 사용되어,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두 브랜드의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를 인솔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유니크한 멋을 자아낸다. 중창은 앤캡(Encap) 미드솔이 탑재되었으며, 아웃솔은 엔듀런스(N durance ®)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렇게 뉴발란스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되었으니, 신었을 때 편안한 착화감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한편, 구매 시 두 브랜드 로고가 박힌 더스트백도 함께 증정한다. 박스 위를 장식한 ‘MADE IN USA’로고는 소장 가치를 높이는 포인트다. 일본 한정판 발매 제품을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협업 스니커즈는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와 홍대, 타임스퀘어 1906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이즈는 250부터 290까지로 5단위로 발매되며, 가격은 23만 9천 원이다.

CREDIT


에디터 이보영
포토 강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