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한 워터보틀, ‘S’WELL’ 국내 론칭

0
510

올 여름 감각적인 디자인의 보틀을 찾고 있다면, 최근 국내에 론칭한 ‘스웰’을 눈여겨보자.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무독성의 재질로 맛과 냄새가 배지 않아 다양한 음료를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뉴욕 프리미엄 워터보틀 ‘스웰(S’WELL)’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지난 4월 28일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장에서 ‘스웰’ 브랜드 히스토리를 설명하고 2016 S/S 컬렉션의 주요 제품들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스웰의 11가지 컬렉션을 첫 공개했다. 다양한 색상의 바틀과 오브제를 감각적으로 연출해 스타일리쉬한 보틀임을 증명해보였다. 특히 자연 속 나무를 그대로 재현한 우드 컬렉션(Wood Collection)은 희소성 있는 패턴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행사장 밖에서는 물로 지워지고 얼룩이 남지 않는 전용 초크팬으로 보틀 외부를 직접 커스터마이징하는 기회도 마련되어, 많은 이들이 방명록 대신 스웰 보틀에 이름을 남기는 훈훈한 광경을 만들어냈다.

한편 2010년 뉴욕을 기반으로 시작된 스웰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스타일리쉬한 컬러를 입혀 매 시즌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애플’, ‘스타벅스’ 등 글로벌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런칭하여 완판 신화를 기록한 바 있다.

스웰보틀의 16년 S/S 시즌 컬렉션은 5월 2일부터 온라인 편집샵 웨일런샵, 29cm에서, 5월 4일부터 비이커 청담, 한남동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김민지
포토 안혜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