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E CHUCK TAYLER ALL STAR II NEON COLLECTION

0
774

컨버스(CONVERSE)’에서 여름 거리를 밝게 빛나게 네온 컬렉션(NEON COLLECTION)’ 공개했다.


컨버스가 여름을 맞이해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네온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이트 블루, 라이트 그린, 네온 옐로우 그리고 레드 컬러로 각각 하이와 옥스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기존 척테일러 II의 특징인 나이키 루나론 안창과 패드 처리된 논-슬립텅, 마이크로-스웨이드 라이닝이 탑재되어 다채로운 컬러는 물론 기능적인 요소까지 갖췄다. 이날 현장에서는 어둠 속에서 반짝거리며 빛나는 네온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페이스 페인팅, 네온 타투, 인스타그램 포토존 등 방문객들의 흥미를 돋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네온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월 27일 금요일, 홍대에 위치한 브이홀에서 ‘컨버스 히든 스테이지’ 공연도 진행했다. 공연 시작 전 무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의 네온 그래피티 퍼포먼스가 이루어져 관람을 대기하고 있는 관객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했다.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서사무엘의 공연을 시작으로, ‘하이그라운드’의 오프온오프, 펀치넬로, DJ밀릭, 인크레더블의 공연이 이어졌다. 마지막 크러쉬의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한 ‘컨버스 히든 스테이지’는 관객과 아티스트가 하나가 된 성공적인 무대였다.

짜릿하고 강렬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네온 컬렉션은’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컨버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조아라
포토 안혜빈
자료제공 CONVE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