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MARTENS 2016 A/W PRESENTATION

0
202

한결 같은 오리지널리티 감성을 50여년간 지켜온 ‘닥터마틴(DR.MARTENS)’이 올 가을과 겨울을 책임질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야심차게 공개했다.


이미지 클릭 시 전체 이미지를 순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7월 28일 한남동에 위치만 ‘디뮤지엄(D MUSEUM)’에서 닥터마틴의 2016 A/W 컬렉션이 공개됐다. 닥터마틴의 헤리티지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프린트와 텍스처가 일품인 마블라인, 더블 몽크 스트랩과 킬티, 윙팁 디테일로 업그레이드 된 켄싱턴 컬렉션, 80년대 고딕 룩에서 영감을 받은 고스 컬렉션, 야광 포인트로 어둠 속에서 더욱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스켈리 컬렉션에 이르기 까지. 닥터마틴의 감성과 유니크함이 접목된 다양한 컬렉션으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르네상스 시대의 화가 ‘지오반니 디 파올로(Giovanni di Paolo)’를 오마주한 아트워크 컬렉션, 애니메이션 ‘TMNT 닌자터틀’과 ‘어드벤처타임’과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하며 또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은 특별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닥터마틴은 무겁다’라는 고정관념을 깨줄 혁신적인 컬렉션도 미리 만나볼 수 있었는데, 초경량 소재를 접목시켜 활동성을 극대화 시킨 DM’S LITE 컬렉션이 바로 그것이다. 9월 1일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DM’ LITE 컬렉션은 닥터마틴의 아이코닉한 옐로우 스티치, 아웃솔과 실루엣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초경량 소재인 ‘파일론 이브이에이(PHTLON EVA)’ 미드솔을 사용하여 기존 제품보다 3분의1정도 가벼워졌다. 발매일인 9월 1일부터 전국의 닥터마틴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한층 가벼워진 무게로 발걸음을 가볍게 할 DM’S LITE 컬렉션을 놓치지 말자.

고유의 헤리티지와 개성, 예술성, 기술력 어느 하나 놓치는 것 없이 네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낸 닥터마틴.  2016 A/W 컬렉션은 그들의 다음 행보를 기대하기에 충분했다.

CREDIT


에디터 조아라
포토 강상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