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ORY, 캠페인 영상 ‘THE GREGORY PEOPLE’ 공개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그레고리가 뚜렷한 개성을 지닌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THE GREGORY’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he Gregory People’ 컨셉 하에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인플루언서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았다. 세계적인 인지도를 보유한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구영준’부터 젊은 패션 감각으로 ‘남포동 꽃할배’로 불리는 마스터 테일러 ‘여용기’, 롱보드 여신 ‘이주애’, YG 소속의 쌍둥이 형제 댄서 ‘권트윈스’까지 총 4명의 인플루언서들이 각자 일상 속에서 그레고리 가방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보여준다.

영상은 인플루언서들의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며 ‘입는것처럼 편한 가방”이라는 철학에서 출발해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이들의 일상을 함께하는 그레고리 가방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영상 속에는 40년동안 그레고리 스테디 셀러를 유지하고 있는”데이팩”, 남성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용량 데이 백팩인 “데인앤하프”뿐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또는 데일리 활동에 유용한 ‘스핀슬링’,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방식의 3-WAY (백팩, 크로스백, 토드백) 연출이 가능하고 비즈니스룩에 적합한 ‘코버트 클래식 시리즈’ 등 그레고리를 대표하는 다양한 라인업이 등장한다.

그레고리 마케팅 담당자는 “튼튼하고 실용적이면서 클래식, 스트리트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그레고리 가방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평소 그레고리를 애용하는 인플루언서들의 남다른 애정이 담긴 만큼, 더욱 많은 분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이 신선한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그레고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통해 영상속에서 구영준과 여용기가 착용한 Day & a Half와 Covert Extended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그레고리 제품 정보는 이곳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