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 하나만으로도.

사랑스런 블루종

  1. 귀엽고 사랑스러운 취향을 은근히 표출하고 싶다면, 눈여겨 볼 아이템.

Detail 01. 세련될 컬러의 탈부착 가능한 퍼 블루종으로 퍼 제거시 베이식한 데일리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 가슴과 뒤판 밑단에 시그니쳐 돌고래 자수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다.

Detail 02. 탄탄한 조직감이 돋보이는 루즈핏 터틀넥. 보드라운 소재가 목 전체를 감싸 보온성은 물론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밑단에 트임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돌고래자수와 스카이블루 컬러가 사랑스럽다.

Detail 03. 형태감 있게 핏을 잡아주는 데미지 가공의 스트레이트 데님팬츠. 4cn 폭의 스트레이트로 배색된 컬러블로킹은 시선분산 효과로 더욱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Detail 04. 블록 모양으로 컷오프 된 데님 밑단 사이로 컬러감 있는 삭스를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더했다. 자칫 심심해보일 수 있는 룩에 재미를 준 요소.


시크한 에슬레저룩

  1. 마냥 편안해보이기만 했던 에슬레저룩은 잊어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에슬레저룩을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Detail 01. 기장감이 길고 어깨가 드롭 된 오버사이즈 핏의 더블코트는 몸에 감겨 흐르는 듯한 느낌이 고급스럽다. 디자인 포인트로 소매 여밈 부분에 단추를 달아 길이조정도 가능하다.

Detail 02. 선명한 오렌지, 그린, 블루 컬러가 믹스된 스트라이프 코듀로이 셔츠가 강렬한 포인트 준다. 단추를 한 개정도 풀어 한쪽 셔츠를 넣어 입으면 더욱 스타일리쉬해 보인다.

Detail 03. 매치하기 어려웠던 벨벳 소재를 활동성이 편한 조거팬츠 실루엣에 적용했다. 블랙 컬러 베이스로 사이드에 그린, 블루 컬러를 적용해 부담스럽지 않으며, 더욱 세련돼 보인다.

Detail 04. 강렬한 컬러 포인트는 코듀로이 셔츠 하나면 충분하다. 스타일을 정돈해줄 블랙 캠프캡과 화이트 삭스, 화이트 스니커를 매치해 캐쥬얼하고 스포티한 느낌만 더해주자.


요즘의 청청패션

  1. 복고스타일의 공식으로 여겨졌던 청청패션에 스트릿 무드를 더한 요즘 스타일의 청청패션.

Detail 01. 두께감이 있는 데님 카디건은 이너, 아우터로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노멀 워싱 처리로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두 단계로 폭을 조절할 수 있는 손목 부분, 사이드에 위치한 포켓과 노 칼라가 간결한 인상을 풍긴다.

Detail 02. 보편적인 스트레이트 핏보다 좀 더 넓은 폭을 채택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을 강조했다. 후면은 오각 포켓으로 균형을 잡았고, 블루 컬러의 가죽 택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노멀워싱으로 데님 특유의 뻣뻣함도 완화시켰다.

 

Detail 03. 청청패션에 요즘 트렌드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매치해 생동감을 부여했다. 톤 다운된 컬러로 전혀 촌스럽지 않으며, 숏비니와 니트에 새겨진 와펜이 귀여운 포인트 요소다.

Detail 04. 여유감이 있는 팬츠는 와이드커프로 접어 입고, 투박함이 느껴지는 스니커를 매치하는 것이 잘 어울린다. 앉았을 때 바지 사이로 보이는 양말을 센스 있게 매치하는 것도 잊지 말자.


트렌디한 롱패딩 룩

  1. 올겨울 가장 핫한 트렌드 아이템, 롱패딩과 체크패턴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 스트릿룩.

Detail 01. 간결한 실루엣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롱패딩 재킷. 후면에 위트 있는 그래픽을 더해 차별화된 감성을 표현했다. 지퍼와 스냅 이중 채택으로 방풍에 효과적이며, 팔목은 벨크로 방식으로 폭을 조절할 수 있다.

Detail 02. 어깨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롭숄더 형태의 오버핏 티셔츠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슴과 뒷면엔 로고 그래픽이 실크 스크린 프린트 되어있으며, 레이어드 된 소매에는 스트라이프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Detail 03. 귀까지 내려오는 색다른 디자인의 비니를 선택해보자. 면으로 직조되어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귀 밑으로 떨어지는 방울이 포인트.

Detail 04. 은은한 농담이 있도록 직조된 옹브레 체크패턴 소재로 컬러와 무늬가 튀지 않게 조화를 이룬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분위기의 팬츠. 양쪽 밑단에 긴 슬릿으로 포인트를 줘 오픈시 좀 더 와이드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 캡으로 생동감을

  1. 칙칙한 컬러가 대부분인 겨울 룩에 오렌지 캠프 캡 하나로 생동감을 더해보자.

Detail 01. 가슴과 뒷면에 CHICKEN KILLER BOX 그래픽이 실크 스크린 프린트 된 그레이 스웨트 셔츠. 도톰함이 느껴지는 쇼트 머플러와 함께 매치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Detail 02. 5패널 캠프 캡을 모티브로 제작된 아이템으로 선명한 오렌지 컬러와 귀엽게 새겨진 로고가 눈에 띈다. 어두운 컬러가 많은 겨울 룩에 캠프 캡 하나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Detail 03. 견고한 박음질로 내구성이 좋은 칼하트 스테디셀러 토트백. 적당한 크기감과 두께감이 있는 원단으로 제작되어 많은 물품을 넣어 다녀도 형태를 그대로 유지한다.

Detail 04. 러프한 멋스러움이 있는 카고팬츠. 무릎부분에 주름 선을 2단으로 마무리해 곡선을 최대한 살려 활동성을 높였다. 앞, 뒤 , 옆 포켓의 형태와 기능성을 극대화하였으며, 허리, 발목에 스트링이 있어 자유로운 사이즈 조절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잘 고른 항공점퍼 하나

  1. 잘 고른 항공점퍼 하나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업 시켜보자.

 

Detail 01. 실제 미군과 관공서에 납품되는 군납 의류회사인 알파인더스트리의 항공점퍼는 소소한 디테일에도 꽤 신경 쓴 티가 난다. 4개의 패치가 내장된 상품으로 패치 탈부착이 가능하며, 보온성과 기능성 면에서도 일반 의류브랜드와는 차별성을 가진다.

Detail 02. 슈프림 스몰 숄더백은 올블랙 컬러에 상징적인 로고가 새겨져 있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포인트가 된다.

Detail 03. 롱비니 형태에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가미한 비니. 코튼 100%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스트라이프 아래에는 로고 자수가 새겨져 있어 훌륭한 밸런스를 유지한다.

Detail 04. 올드스쿨 모델에 빈티지한 컬러감의 핑크 스웨이드를 채택해 어디든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남녀 상관없이 매력적인 룩을 완성해줄 포인트 아이템.

  • 최진우

    잘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