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Weblog: kutahya web tasarim umraniye elektrikci uskudar elektrikci umraniye elektrikci istanbul elektrikci satis egitimi cekmekoy elektrikci uskudar kornis montaj umraniye kornis montaj atasehir elektrikci beykoz elektrikci

 

더욱 강력해진 기능과 디자인으로 업데이트되어 출시한 아식스 젤 님버스 시리즈의 20번 째 모델.

1999년에 처음 출시한 이래로 ‘아식스(ASCIS)’를 대표하는 쿠셔닝 러닝화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젤-님버스(GEL-NIMBUS)’. 약 20년간 매년 업그레이드 되어 최근 스무 번째 출시를 기념하는 ‘젤-님버스20(GEL-NIMBUS 20)’을 공개했다.

‘젤-님버스 20’은 젤 님버스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운 제품이다. 장거리 러닝에도 지속적인 충격 흡수력과 편안한 착화감이 강점으로 일반 러너 및 러닝 시 발목이 바깥쪽으로 꺾이는 외전 성향의 러너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러닝화 바닥에는 스페바45(SpEVA 45) 라스팅을 적용하여 반발성을 높였으며, 쿠셔닝과 경량성을 높이기 위해 아식스 독자 개발 소재인 ‘플라이트폼 (FlyteFoam)’을 미드솔에 적용하였다.

러닝화 갑피 부분에는 부위에 따라 4단계로 조직의 밀도 차이를 둔 ‘그라디언트 메쉬(Gradient Mesh)’ 소재가 사용됐다. 러닝 시에는 부위별로 발이 받는 힘의 정도와 피로도가 다르며, 특히 전족부 관절부분과 발목으로 이어지는 뒤꿈치의 피로도가 가장 높다 ‘그라디언트 메쉬’는 발의 피로도에 따라 메쉬 소재의 조직 밀도를 달리해 홀드성을 향상시켜 장거리 러닝에도 처음과 같은 착화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충격 흡수 기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족부와 후족부에 충격 흡수 소재인 젤(GEL)을 추가로 적용했고, 신발의 뒤틀림을 제어해 안전한 러닝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트러스틱 구조와 자연스러운 체중 이동을 돕는 가이던스 라인이 적용되었다.

그 밖에도 신발끈이 들어가는 부분인 ‘아일렛(eyelet)’을 지그재그 형태로 만든 ‘스타-쉐입(Star-shape)’ 디자인으로 신발끈을 조일 때 개개인의 발 모양에 맞게 갑피가 변형되어 피팅감을 향상시켰다. 이처럼 정교하게 만들어진 젤-님버스20은 쿠셔닝을 중시하는 러너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추천하는 모델이다.

CREDIT


에디터 김민지
포토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