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에 공들인 티 내기

  1. 공들여 만들어 낸 댄디.

자신의 옷맵시를, 혹은 오늘 하루 누군가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스타일인 걸 표현하고 싶다면, 베스트와 넥타이를 활용해 공들인 티를 확실히 내보자.

Detail 01. 원단의 겉면에 기모 가공을 하여 제작한 오버사이즈 후드 파카 코트. 루즈한 오버핏과 후드를 여몄을 때 보이는 레터링 자수가 포인트. 댄디룩의 마무리가 되어 줄 아우터이다.

Detail 02. 스마트한 모습을 연출 하기 위해선 필수 아이템인 둥근 테의 안경. 시선을 집중시켜 결점 보완은 물론 지적인 매력까지 겸비한 매력남으로 변신시켜 준다.

Detail 03. 후면 포켓 하단의 자수가 포인트인 슬로우애시드의 보이 프렌드 데님. 여유 있는 핏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사계절용 원단이 사용된 것은 팁.

Detail 04. 댄디룩의 필수 아이템인 넥타이와 짚 업 베스트. 화이트 컬러의 셔츠와 매치할 경우 단정함을,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셔츠와 조화를 준다면 또 전혀 다른 스타일링을 만들어준다. 컬러감을 포인트로 줄 넥타이는 필수.


오버롤로 마무리한 아메리칸 캐주얼

  1. 작업복으로만 사용되던 오버롤을 활용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메리칸 캐주얼.

 

Detail 01. 목 부분의 그림이 없는 라벨. 소매와 등의 파이핑은 리플렉티브 소재로 제작되어 디테일에 포인트를 둔 네스티킥의 부스터 파카. 덕다운으로 실용성과 보온성 모두 챙길 수 있다.

Detail 02. 칼하트의 시그니처인 오버롤. 가슴 부분에 덧대진 요크 부분 로고가 포인트. 여러 아이템을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Detail 03. 브랜드 네임이 프린팅된 트래셔 로고 후디.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후디는 어떠한 코디에도 만능적인 역할을 해낸다.

Detail 04. 반스의 베스트셀러 체커보드 슬립온.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전혀 다른 컬러감의 아이템들과 매치하면 스타일의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트렌디한 롱패딩 룩

  1. 올겨울 가장 핫한 트렌드 아이템, 롱패딩과 체크패턴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 스트릿룩.

Detail 01. 지나친 디테일이나 꾸밈없이 로고를 올려놓는 것으로 마무리한 모티패스트 롱패딩. 패딩의 후드는 탈부착할 수 있다. 다른 롱패딩 제품들보단 기장이 길며,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캐주얼룩을 완성해줄 아이템.

Detail 02. 드래곤볼 Z와 네스티킥의 컬래버레이션 후디. 어깨 재봉선을 조금 아래로 두어 오버핏의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게 해준다. 한눈에 들어오는 독특한 컬러감의 앞, 뒷면 프린팅은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Detail 03. 어반 스트리트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는 네스티팜의 이클립스 버킷햇. 시즌의 주제인 ‘ECLIPSE’가 레드컬러로 자수 처리된 것이 포인트. 모자의 폭을 깊게 제작해 조금 더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Detail 04. 나이키 SB의 기념 판으로 90년대 첫 출시되었던 모델 중 하나인 덩크 하이 프로 ‘퓨처 코트’. 타제품들과는 조금 다르게 올려진 스우시로고와 강력한 레드컬러는 스타일의 포인트로 활용 가능하다. 다양한 스트리트 캐주얼룩의 마무리가 되어준다.


  1. 버건디의 재발견

빨간색계열의 색으로 와인 빛이 나며, 농익은 존재감을 담고 있는 버건디. 오늘은 소재와 색채로 셋업시켜 나만의 매력을 표현해 보자.

Detail 01.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보온성까지 담아낸 코듀로이 재킷. 같은 소재와 컬러의 셋업 팬츠를 더한 스타일링은 우아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Detail 02. 가볍고 따뜻한 소재로 제작된 울 터틀. 어떠한 스타일링에서도 빛을 낼 수 있도록 레귤러 핏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

Detail 03. 재킷과 셋업상품인 버건디컬러의 코듀로이 팬츠. 여유 있는 핏으로 제작되어 활동성을 높였다.

Detail 04. 어떤 코디든 소화가 가능한 화이트 스니커즈.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1. 베레모로 완성한 부드러움

다소 평범한 차림에 베레모 하나를 더해 누구보다 센스있는 코디로 완성.

Detail 01. 어떤 컬러와도 매치하기 쉬운 브라운 컬러의 재킷은 분위기 있는 코디를 완성해주는 데일리 아이템.

Detail 02. 가슴 전면에 로고가 자수로 올려진 터틀 스웨트셔츠. 과하지 않은 오버사이즈 핏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Detail 03. 클래식한 브라운컬러의 코디에 베레모 하나를 더해 매력지수를 한껏 올릴 수 있다.

Detail 04.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워커 부츠. 코듀로이 팬츠와 함께 코디해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자.


  1. 트렌디한 ‘셋업’ 코디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요즘 대세 ‘셋업’.

Detail 01. 화이트 컬러의 자수로 된 로고와 컬러블럭을 포인트로 둔 후디 재킷. 드롭숄더 형태의 오버핏으로 제작되어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완성해 준다.

Detail 02. 배색을 활용하여 단조로운 느낌을 덜어낸 셔츠 재킷. 알맞게 떨어지는 스탠다드 핏으로 제작되어 단정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하다.

Detail 03. 편안한 느낌을 주는 그린 컬러웨이의 스니커즈는 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Detail 04. 블랙컬러의 칼하트 백팩은 합리적인 가격,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까지 갖춘 가성비의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