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 2018’ 1차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8 1차 라인업! – #다이나믹듀오 #넉살 #기리보이 #저스디스 #팔로알토 #해쉬스완 #올티 #나플라 #식케이 #pH1 #우디고차일드 #노엘 – 2018년 2월 8일 목요일 저녁 7시, 정식 티켓 예매가 시작됩니다! 멜론티켓 : ticket.melon.com 인터파크티켓 : ticket.interpark.com – #힙플페 #HiphopplayaFestival

A post shared by HIPHOPPLAYA (@hiphopplaya) on


올해로 3주년을 맞은 ‘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이하 힙플페)’이 오는 4월 7일, 난지 한강 공원에서 개최된다. 지난 2월 6일, 힙플페 2018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이번 1차 라인업에는 총 12명의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포함됐다.

7일, 신곡 ‘봉제선’을 발표하는 다이나믹듀오가 가장 맨 위에 이름을 올렸고, 지난 쇼미더머니6에서 같은 팀을 꾸린 넉살도 함께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최근 프로젝트 앨범 ‘4 THE YOUTH’ 발매를 앞둔 저스디스와 팔로알토를 비롯해 하이어뮤직 소속 식케이와, pH1, 우디고차일드가 포함됐다.

한편,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한 기리보이와 노엘도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 ‘힙플페’와 함께한 바 있는 나플라, 해시스완, 올티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힙플페 2018’는 2개의 메인과 서브무대로 구성되며, 단독 콘서트 못지않은 아티스들의 무대와 풍성한 이벤트 등이 준비될 것으로 보인다. 티켓은 오는 2월 8일 오후 7시,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