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럽고 매니시한 분위기

  1. 고급스럽고 매니시한 분위기 연출하기

조금 더 여성스러운 감각으로 표현해낸 재킷과 코트 스타일링

Detail 01. 자연스러운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된 세인트페인의 싱글 코트. 다양한 체형이나 어떠한 코디에도 조화를 이룬다. 착용감이 좋은 폴리 소재로 제작된 레오파드 무늬의 안감이 특징.

Detail 02. 매니시한 분위기 연출을 도와줄 이즈오프의 버건디 세트업 재킷.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버건디 컬러에 도금 처리된 단추로 포인트를 주었다.

Detail 03. 밑단으로 내려갈수록 팬츠의 폭이 넓어지는 이즈오프의 버건디 와이드 세트업 팬츠. 부츠 위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된 부츠컷 형태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더해준다.

Detail 04. 진주를 품고 있는 조개 모양의 장식이 특징인 섹스토의 은침 이어링. 수술용 의료도구로 이용하는 ‘써지컬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인체에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으며,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2. 가볍게 입는 걸리시

기분에 따라 취향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활동적인 캐주얼룩.

Detail 01. 100% 천연 양모로 만들어낸 피스메이커의 베렛.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모양을 만들 수 있으며, 관리 또한 용이한 것이 특징.

Detail 02. 보온성과 스타일 두 가지 모두를 실속있게 챙길 수 있는 유니온로우의 벤트 체크 코트. 소재는 물론 활동성까지 고려한 사이드라인의 절개가 포인트다.

Detail 03. 품이 넉넉하며, 래글런 소매가 포인트인 유니온로우의 캐시 라인 니트. 고급 원단에 속하는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촉감이 좋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Detail 04. 반달 모양의 형태와 태슬로 포인트를 준 세이치즈의 반달 태슬 숄더백. 넉넉한 수납공간을 지니고 있어 실용적이다.


3. 섬세하고 부드러운 페미닌

스텔레토 힐과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준 롱 패딩 스타일링

Detail 01. 자유롭고 편안한 코디를 제안하는 멜로이의 롱 패딩. 가벼우면서도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웰론 소재의 충전재가 특징이다.

Detail 02. 드림캐처 펜던트로 특징을 둔 섹스토의 이어링. 큐빅과 진주를 늘어뜨려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Detail 03. 가벼운 중량이지만, 울 함량이 높아 보온성이 뛰어난 블랙 터틀넥. 어떠한 코디에도 조화를 이루는 겨울철 필수 데일리 아이템이다.

Detail 04.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주는 스텔레토 힐. 스타일링에 따라 각각 다른 느낌을 주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


4. 라이더 재킷으로 만들어내는 분위기

재킷으로 만들어내는 시크한 분위기의 스타일링

Detail 01.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재킷 전체의 폭과 길이를 활동성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된 멜로이의 로즈 페인팅 라이더 재킷. 블랙컬러의 재킷 위에 장미를 새겨 넣어 포인트를 주었다.

Detail 02.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섹스토의 은침 이어링. 과하지 않은 장식으로 어떠한 코디에도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템.

Detail 03. 라이트 블루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로운 배색이 특징인 이즈오프의 라이트 블루 셔츠. 밑단 앞면과 뒷면의 기장이 서로 다르게 제작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준다.

Detail 04.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하는 이즈오프의 네이비 팬츠. 무릎 트임의 포인트와 밑단의 지퍼 디테일을 활용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5. 코트로 데일리 포멀 정복하기

코트로 마무리된 포멀한 분위기의 스타일링

Detail 01. 옷감의 흔들거림으로 유동적인 느낌을 주는 이즈오프의 플레어 트렌치코트. 허리의 벨트와 팔의 맞주름 디테일은 활용 방식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게 해준다.

Detail 02. 여유 있게 맞아 떨어지는 착용감을 지닌 유니온로우의 베이직 솔리드 니트. 기본적인 형태로 제작되어 어떠한 코디에도 조화를 이룬다.

Detail 03. 작업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스투시의 워크 팬츠. 소재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포켓 하단에 자리 잡은 해머 루프가 포인트다.

Detail 04. 제이 크루(J. CREW)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뉴발란스 M1400 시리즈. 수제화 제조 방식으로 제작되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5. 따라 입고 싶은 놈코어룩
평볌한 듯하지만 작은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보자.

Detail01. 베이식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 봄버 패딩. 적당한 길이감으로 예쁜 핏을 만들어주며, 오른쪽 팔 부분에 새겨진 성조기 자수가 포인트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는 덤.

Detail 02. 도톰하고 볼륨감 있는 울 혼방 소재로 따뜻함을 더해줄 유니온로우의 꽈배기 터틀넥. 드랍 숄더 디자인으로 박시한 핏이 특징이며, 가녀린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Detail 03. 평범한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어줄 섹스토의 골드 이어링. 의료 도구에 사용되는 특수강 ‘써지컬스틸’로 제작되어 변색과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는다.

Detail 04. 미니 사이즈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편한 세이치즈의 로즈 토트백. 컬러는 블랙, 화이트, 핑크 세 가지로 가운데 장미 자수가 포인트.

 

CREDIT

 


에디터 김진우, 이보영
포토 윤형민 
모델 오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