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 inspiration

 

에디터 김민지 포토 강상우


 

 

지난 2015년 9월 11일 서울 가로수길에 ‘c.i (collect inspiration)’ 가 오픈하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c.i는 collect inspiration 영감을 수집한다는 의미와 Collect와 더불어 Communicate, Create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Anniel과 Springa의 한국 내 공식적인 단독 총판을 시작으로 새롭고 특별한 디자인, 스토리, 정신으로 세상에 긍정적 영감을 주는 브랜드들을 끊임없이 수집하고자 하는 스토어다.

Springa는 ‘특별한 그 무엇’을 만들고자 하는 열정에서 시작되었다. 입지 않는 옷과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버려지는 물건들에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방식으로 새로운 숨결을 불어 넣는 브랜드이다. 이날은 특별히 가수 겸 아티스트로도 활동하는 나얼과 협업한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나얼은 특히 세월의 이야기가 묻어있는 빈티지한 오브제들을 선택하여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작업물을 만들어내었으며, 이번 커스텀메이드 작업은 젊은 시절의 어머니께서 고른 아버지의 넥타이를 이용했다. 또한 나얼은 자신이 좋아하는 성경말씀의 한 구절을 이미지화한 프린팅을 활용한 ‘With all thy soul’이라는 제품도 선보였다.

이날 스프링가 오픈을 축하하기 위하여 2AM의 임슬옹이 세상에 하나뿐인 ‘스프링가’의 스니커즈를 신고 등장하며 시선을 끌었으며, 라이징스타 김소현이 ‘아니엘’의 소프트화를 신고 등장하여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오픈 행사에서는 보물찾기 이벤트와 SNS Event, 솜사탕 무료 증정 등의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장을 찾은 수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었다..

ADDRESS)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11 collect inspiration

<2015년 10월 취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