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글로벌 캠페인, 챕터 1.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

반스(Vans)는 창의적인 자기표현의 아이콘과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This is off the wall)의 첫 번째 챕터,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Girls Skate India)’를 공개했다.

지난해부터 시작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더 월’은 자기표현의 인물들과 함께 반스의 50년 이상 된 슬로건 ‘오프-더-월(Off The Wall)’의 본질을 소개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오프 더 월은 주류에 대한 반항과 아울러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뜻한다.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는 직접 스케이트 파크를 제작하고, 스케이트 워크숍을 개최함으로써 끊임없이 영감과 용기를 불어넣는 인도의 여성 스케이터에 대한 이야기다. 스케이트 보딩이라는 문화가 어떻게 인도의 소녀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편견과 선입견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표현을 가능케 하는지 등 스케이팅 보딩 문화가 지닌 강력한 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반스는 영상 콘텐츠와 아울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반스를 지탱하는 4가지 문화(액션 스포츠, 아트, 뮤직 그리고 스트릿 컬쳐)를 조명한다. 오는 3월 8일은 세계 여성의 날로 이를 기념하여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 이벤트를 반스 압구정 스토어에서 개최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반스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자.

VANS OLINE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