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단독 콘서트 ‘LOCOMOTIVE 2018’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


지난 29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예스24,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된 로꼬 단독 콘서트 ‘LOCOMOTIVE 2018’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LOCOMOTIVE 2018’는 개최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리스너들의 이목이 쏠렸다. 그동안 AOMG 레이블 콘서트 및 각종 공연을 통해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였던 로꼬였기에 이번 단독 콘서트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로꼬는 이번 콘서트에서 최근 발표한 신곡 ‘나타나 줘’를 포함해 ‘지나쳐’, ‘감아’, ‘니가 모르게’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송은 물론, 그동안 보여줄 기회가 적었던 색다른 무대들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타이틀 ‘LOCOMOTIVE’는 지난 2014년 발매한 로꼬의 EP 앨범 명으로 ‘Loco’와 ‘Motive’ 두 단어가 결합한 합성어이다. 또한 기관차라는 뜻도 가지고 있는데, 기관차처럼 차근차근 꾸준히, 그러나 무서운 속도로 질주하는 로꼬에게 어울리는 이름이다..

 

로꼬가 지닌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LOCOMOTIVE 2018’은 오는 5 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