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슬레저부터 페미닌까지

#1. 레이어드로 포인트를 준 페미닌의 분위기

와이드 팬츠에 블라우스를 매치하고 크롭 슬리브를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

Detail 01. 은은한 체크 패턴의 매력을 지닌 얀13의 체크 로맨틱 블라우스. 넥라인과 소매 끝의 리본 디테일과 같은 섬세한 포인트가 특징이다.

Detail 02. 간절기와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유니온로우의 버튼 밴딩 팬츠. 미니멀한 디자인에 와이드한 실루엣으로 제작되어 어떠한 코디에서도 조화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Detail 03. 봄 향기를 담고 있는 반스의 플로랄 어센틱.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어줄 다양한 컬러의 플라워 프린팅이 특징이다.


#2.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롱스커트

베렛을 더한 롱스커트의 매력 발산

Detail 01. 원단까지 직접 직조하여 제작한 얀13의 글로시 탑.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매력적인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준다.

Detail 02. 높은 실용성을 갖춘 피스메이커의 클럽 베렛. 관리가 용이함은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모양의 변형이 가능하다.

Detail 03.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함을 알려주는 피피피의 플리츠 롱스커트.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해준다.


#3. 오버핏의 체크 패턴 셔츠를 활용한 스트리트 캐주얼 분위기

Detail 01. 넉넉한 오버핏으로 제작된 엘리오티의 체크 셔츠. 오래 입어도 변하지 않는 높은 내구성과 완성도가 특징이다.

Detail 02. 가벼움을 자랑하는 엘리오티의 체크 베렛.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관리가 쉬우며, 앞쪽에 자리 잡은 시그니처 로고가 포인트.

Detail 03. 휠라의 리니어 밴드 크롭 스웨트셔츠. 밑단과 소매에 새겨진 리니어 로고가 포인트이며,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완성해준다.


#4. 봄이 왔음을 알려주는 카디건

터틀넥과 카디건을 활용한 스타일링

Detail 01. 자연스러운 프릴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얀13의 프릴 니트 카디건. 이너웨어로 활용하거나 아우터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

Detail 02. 구김이 적고 실용적인 원단으로 제작된 유니온로우의 심플 롱스커트. 넉넉한 실루엣을 갖고 있어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해준다.

Detail 03.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라코스테의 쥬에 슬립온. 뒤축에 새겨진 라코스테의 시그니처 크로커다일 로고가 포인트다.

#5. 일상 속에서 연출하는 에슬레저 분위기

블랙 라이더 재킷과 레깅스를 활용한 스타일링

Detail 01. 비스듬히 달린 지퍼 프런트가 특징인 라이더 재킷. 두꺼운 원단이 아닌 램 스킨으로 제작된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인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Detail 02. 터틀넥과 프런트의 레터링이 포인트인 P.P.P의 스웨트 크롭 티셔츠. 매치되는 아이템에 따라 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Detail 03. 에슬레저 분위기 연출에 마무리가 되어줄 휠라의 리니어 로고 레깅스. 활동성은 물론 보온성까지 지니고 있어 실용적인 데일리 아이템이다.


#6. 와이드한 실루엣으로 스트리트 캐주얼 분위기 연출하기

항공 재킷과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링

Detail 01. 밀리터리 캐주얼 브랜드 알파 인더스트리의 항공 재킷. 실제 높은 고도에서 비행하는 파일럿들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Detail 02. 강렬한 레드 컬러를 지닌 피피피의 레이어드 크롭 롱 슬리브. 뒷면 지퍼의 안쪽에는 메쉬 소재를 덧대어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Detail 03. 사이드 라인의 스냅 버튼으로 코디의 활용성이 뛰어난 휠라의 스냅 버튼 포인트 팬츠. 와이드한 실루엣을 지니고 있으며,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착용감과 높은 활동성이 특징이다.

CREDIT


에디터 김진우, 이보영
포토 윤형민
모델 김유진
헤어&메이크업 이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