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다로운 간절기 스타일링 팁

#1. 무채색을 이용한 깔끔한 코디

그레이 가디건과 검은색, 흰색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조합. 깔끔하고 무난한 코디가 필요할 때 이보다 좋은 코디가 또 있을까?

Detail 01. 변형과 수축과 변형이 심한 울 소재가 아닌, 가볍고 튼튼한 면 기모 원단으로 제작된 가디건.

Detail 02. 심플하지만 그 자체만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티셔츠. 옆으로 길게 뻗은 수평선은 어깨를 넓어 보이게 하는 착시효과를 준다

Detail 03. 두께감 있는 트윌 원단으로 제작된 퍼티그 팬츠. 뒷주머니에 포인트 라벨을 달아 고급스러움을 추가했다.


#2. 데님 오버롤로 연출하는 귀여운 스트릿 감성

아메카지룩부터 스트릿룩까지 활용 가능한 오버롤, 무궁무진한 매력을 가진 오버롤을 이용한 스타일링.

Detail 01. 칼하트 오버롤은 넓은 통으로 쾌적한 활동성을 보장하며, 여러 색상과 잘 어울리는 짙은 진청 컬러를 머금었다. 어깨끈 한쪽을 풀어해쳐 입거나 밑단을 롤업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 할 수 있다.

Detail 02. 칼하트의 스테디셀러인 포켓 티셔츠. 적당히 여유롭게 제작되어 루즈한 핏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왼쪽 가슴팍에 위치한 귀여운 칼하트 로고패치는 깨알 디테일로써 제 역할을 다한다.

Detail 03. 버킷햇은 특유의 디자인과 분위기로 평소 심심했던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커버낫 버킷햇은 안감에 도트 패턴이 들어가 귀여운 느낌까지 선사한다.

Detail 04. 비닐과 종이 백의 사용을 줄이기 위해 보급되기 시작한 에코백. 커버낫의 에코백은 30수 평직의 코튼 캔버스 원단으로 적절한 두께감과 질긴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가방 앞면에는 C로고 아플리케 자수를, 뒷면에는 외부 직조 라벨을 부착하여 양면으로 활용 가능하다.


#3. 셔츠형 아우터로 간절기를 대비해보자

일교차가 큰 요즘, 활용도 높은 셔츠형 아우터를 활용해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보자.

Detail 01. 팔뚝 부분에 직조라벨을 부착하여 포인트는 물론, 피치 가공 처리한 면 소재로 우수한 촉감을 자랑한다. 아우터와 이너로 양방향 활용이 가능하며, 때때론 무심한 듯 허리춤에 묶어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Detail 02. 고성능 헤드셋으로 유명한 ‘닥터 드레’. 헤드셋은 이제 단순한 음향기기가 아닌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닥터드레 헤드셋은 블랙 무광 컬러와 선이 없는 와이어리스 형태로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4. 백수 스타일에서 트렌디한 스타일로 변모한 ‘스웨트 수트’스타일

과거엔 흔한 ‘백수 룩’으로 불렸지만, 스웨트 팬츠의 유행에 힙입어 이제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룩이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자연스러운 멋과 편안함까지 갖춘 스타일링.

Detail 01. 탄탄한 원단으로 제작된 나이키 클럽 플리스 후디. 얇게 처리된 기모와 정돈된 모자 각을 제공한다. 흰색 나이키 스우쉬가 깔끔하게 가슴 전면에 자수 처리되어있다.

Detail 02. 드레스 워치의 제한적인 활용도가 싫다면, 지샥을 주목하자. 스트릿룩부터 스포츠룩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코듀라 소재로 우수한 강도와 내구성을 자랑한다.

Detail 03. 부드러운 코튼으로 제작된 나이키 플리스 하프 팬츠.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절한 기장과 스웨트 팬츠에서 보기 드문 고퀄리티 지퍼가 특징이다.


#5. 남자라면 역시 핑크!

핑크 컬러를 가진 긴 소매 티셔츠와 블랙 비니, 브라운 컬러 팬츠를 활용한 세련된 캐주얼 룩.

Detail 01. ‘라벤더 핑크’를 가진 스투시 긴 소매 티셔츠. 부드러운 베이지컬러가 섞인 핑크로 동양인 남성들의 얼굴 톤에 가장 잘 맞는 핑크색이다. 또한, 겉에 반소매 티셔츠를 입은 듯한 더블 레이어드 방식으로 제작되어 유니크함을 겸비한 아이템이다.

Detail 02. 견고한 원단으로 제작된 스투시의 워크팬츠. 여러 코디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로, 왼쪽 포켓 아래 끈이 달린 것이 특징이다.

Detail 03. 기존 반스 슬립온에서 벨크로가 추가된 반스 슬립온 47 DX.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소화할 수 있다. 검정 컨버스 소재로 이뤄진 갑피에 흰색 스티치가 매력적이다.


 

#6. 유행을 모르는 영원한 매력 아이템,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활용한 깔끔한 코디

Detail 01. 두깨감 있는 원단과 자연스레 떨어지는 드랍숄더로 제작된 스트라이프 티셔츠. 가슴 부분에 위치한 닻 문양이 포인트로 들어가있다. 또한 넥라인 안쪽에 헤리 테이프 마감처리를 하여 튼튼함을 더했다.

Detail 02. 여유로운 실루엣을 가진 스웨트팬츠. 허벅지 부분에 톤온톤 포켓을 배치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탄탄한 시보리로 마감하여 오랜 기간 변형 없이 입을 수 있다.

STUSSYDetail 03. 뉴발란스 내에서도 상위모델에 속하는 모델인 990. 네이비톤의 고급스러운 색감을 가지고 있다. 쿠셔닝 테크놀로지인 애브조브(ABZORB®) 미드솔을 적용하며 좋은 착용감을 선사한다.

CREDIT


에디터 김상수
포토 윤형민
모델 한솔
헤어&메이크업 이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