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뤠잇! 간절기 스타일링

#1 대세는 트랙수트룩
스트릿 스타일에 매치한 오버 버킷햇 스타일링

Detail 01. 대세인 트랙수트 스타일을 어반디타입의 핑크 색상으로 뽐내보자.
Detail 02. 얼굴을 포근하게 가려주는 벗킷햇은 스트릿 스타일의 필수 아이템이다.

Detail 03. 톡톡한 면소재의 흰색 티셔츠를 이너로 입으면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대처할 수 있다.
Detail 04. 트랙 팬츠를 소화할 땐 긴 흰색 양말에 나이키 베이퍼맥스가 제격.

#2 스트릿룩에 빠질 수 없는 데님 스타일링
스트릿 무드가 담긴 캠프캡과 데님 쇼츠

Detail 01. 아노락의 활용은 무궁무진하다. 데님 쇼츠는 걸리시한 분위기를 한껏 내뿜는다.
Detail 02. 나일론 소재의 캠프캡은 더워진 날씨에도 쓰기 좋다. 캠프캡 모자로 스트릿무드를 더할 수 있다.

Detail 03. 데님 하이웨이스트 쇼츠는 다리가 길어보일 뿐만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잘 녹아들어 활용도가 높다.
Detail 04. 베이퍼맥스의 버블 쿠셔닝이 달린 맥스 97은 스포티한 자태를 자랑한다.

#3 짙은 핑크색이 풍기는 우아함
가죽 페니백으로 간편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Detail 01. 미니멀한 실루엣의 원피스는 하나만 입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난다.

Detail 02. 가죽 패니백은 허리에 둘르던, 어깨에 차던 실용적이고 트렌디하다.
Detail 03. 컬러가 강한 원피스에는 같은 듯 다른 컬러의 양말로 통일성을 맞춰보자. 원피스에 매치한 반스 스니커즈는 귀여운 캐주얼 스타일을 만들어준다.

#4 오프숄더 페미닌 스타일링
페도라로 페미닌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 내기.

Detail 01. 봄이라고 화사한 색만 찾다 보면 난잡한 스타일이 되기 마련. 기본 컬러인 블랙과 데님으로 시크한 스타일은 어떨까?
Detail 02. 특별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땐 페도라 하나를 써보자. 치렁치렁한 머리는 깔끔하게 하나로 묶어주는 것이 포인트.

Detail 03. 종 모양과 닮아 붙은 이름 벨 소매는 작은 디테일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뽐낸다.
Detail 04. 조각조각 다른 길이의 스커트에는 걸을 때 펄럭이는 모양새가 매력적이다. 데님 하의에는 흰색 스니커즈가 제격.

CREDIT


에디터 이보영
포토 윤형민
헤어/메이크업 김윤지
모델 김성영
일러스트 목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