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그뤠잇! 간절기 스타일링

#5 스트라이프와 베레모로 파리지엥 느낌내기
귀여우면서 우아할 수도 있다고?

Detail 01 베레모와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자유분방하면서 우아한 파리지엥을 떠오르게 한다.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면 소녀스러움이 가득.
Detail 02. 검정색 베래모는 차분한 느낌을 자아낸다. 베레모를 쓸 때 긴 머리는 귀 뒤로 꽂자. 모자의 형태는 평평한 것보다는 비스듬하게 눌러써주는 것이 멋스럽다.

Detail 03. 오아이오아이(O!Oi)의 가죽가방은 줄을 길게 늘이고 줄일 수 있어 실용적이다.
Detail 04. 경쾌한 컬러감의 나이키 코르테즈는 귀여운 느낌을 준다. 낮에는 더운 5월에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보다는 페이크삭스로 발목을 드러내자.

#6 심플한 셔츠원피스 위에 강렬한 빨강색 니트 레이어드
땋은 머리로 귀여움 듬뿍

Detail 01. 매일 위아래로 무얼 입을까 고민된다면, 셔츠원피스 하나로 고민거리를 해결하자. 심플한 셔츠 원피스엔 센스 있는 액세서리가 필수!

Detail 02. 라코스테 라이브의 니트는 면소재로 간절기에 입기 적당하다. 소매 끝 흰색 줄이 있어 어깨 위로 소매를 걸쳐 뽐내기 제격.

Detail 03. 면소재로 제작된 페도라는 여름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Detail 04. 원피스의 사이드 슬릿은 활동성을 높여주는 동시에 디자인으로써도 작용한다. 귀여운 느낌에 코르테즈도 제 역할을 다한다.

#7 상큼한 린넨 셋업 데일리룩
싱그러운 색감이 가득!

Detail 01. 더워지는 듯한 봄에 어울리는 린넨 셋업 수트는 깔끔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로 데일리룩으로 필수다.

Detail 02. 독특한 주황색 컬러가 매치하기 어렵다면 유사한 색인 노랑색 블라우스를 매치해 상큼한 느낌을 내보자.

Detail 03. 모자 하나만으로도 분위기가 단번에 달라질 수 있다. 경쾌한 컬러 패턴이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Detail 04. 식물 태닝 과정을 거친 가죽으로 은은하면서 자연스러운 컬러가 돋보인다.

#8 소녀스러움이 듬뿍! 새내기룩
사랑스럽거나 상큼하거나

Detail 01. 대학생 새내기때만 소화할 수 있는 상큼한 스타일이라면 이런걸까? 한쪽으로 둘러맨 가방에 간절기 아이템인 셔츠를 아우터로 활용하자.

Detail 02. 양갈래로 묶은 뒤 데님 소재의 캡을 써보자. 소매와 넥라인이 파이핑 기법으로 봉제된 티셔츠는 에슬레틱한 느낌이 물씬난다.
Detail 03. 크롭탑에 하이웨이스트 팬츠가 제격이다. 테니스 스커트는 활동할 때 불편하니 앞모습은 치마면서 실제로는 바지인 라코스테의 체크 쇼츠.

Detail 04. 에슬레틱한 무드를 한껏 뽐내려면 양말도 신경쓸 것! 라인이 들어간 양말과 화이트 색상의 레더 컨버스라면 새내기룩이 완성된다.

CREDIT 


에디터 이보영
포토 윤형민
헤어/메이크업 김윤지
모델 김성영
디자인 목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