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다채로운 컬러, 여름 스타일링!

#4 여름 햇살에어울리는 트랙팬츠 스타일링
틴트 선글라스로 더한 청량감!

Detail 01. 후줄근한 트랙팬츠 때문에 새로운 트렌드에 도전해보기 어려웠다면 포멀한 트랙 팬츠는 어떨까? 슬랙스 같은 빳빳한 소재 덕분에 과한 느낌을 주지 않아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Detail 02. 틴트 선글라스는 쨍쨍한 여름 자외선을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안경 하나만으로도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선글라스 색감은 전체 스타일링 색감에서 너무 동떨어지지 않은 색이 좋을 듯 싶다.

Detail 03. 더운 여름에는 하늘 하늘한 실크 소재로 더위를 피해보자. 얇은 스트랩은 여리여리해 보이는 어깨 라인을 만들어준다.

Detail 04. 발목까지 내려오는 팬츠를 입을 때 높은 굽을 신으면 다리가 훨씬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검정과 브라운 컬러 조합은 고풍스러운 무드를 내뿜는다.

#5 스케이트타는 소녀, 걸리시룩
장난끼 가득한 체커보드 패턴

Detail 01. 체커보드처럼 현란한 패턴을 스타일링 할 때는 너무 과하지 않게 패턴과 단색을 적절히 섞어보자.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이 그리 어렵지 않게 느껴질 것이다.

Detail 02. 크롭탑은 짧은 소매와 길이로 과하지 않은 섹시함과 소녀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뿜어내는 아이템이다. 얼굴이 하얀 톤에 속한다면 밝은 핑크컬러의 크롭탑을 도전해보자. 티셔츠 하나로 매력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Detail 03. 반스와 레이지오프의 협업 아이템은 귀엽고 발랄한 매력과 스트릿 무드가 한데 뒤섞인 느낌이다. 백팩과 니삭스는 스케이트 타는 소녀에게 필수 아이템이다.

#6 트랙팬츠의 재발견! 에슬레져룩
스포티 트랙팩츠 스타일링

Detail 01. 탱크탑 디자인으로 나온 비키니웨어는 스포츠 활동 뿐만 아니라 에슬레져룩으로도 잘 어울린다.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성에도 좋을뿐만 아니라 땀이나 물에 젖어도 쉽게 마르는 특징이 있다.

Detail 02. 나이키 에어맥스는 에슬레져룩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Detail 03. 나일론 소재의 캠프캡은 더운 여름에도 잘 어우러진다. 로고까지 올블랙인 칼하트 WIP의 캠프캡은 시크한 멋을 더해준다.

Detail 04. 리얼라이제이션은 트랙팬츠는 가운데 절개선과 레트로 느낌의 로고가 자리해 한껏 레트로한 느낌을 자아낸다. 양말과 매치해 신을 때는 종아리까지 걷은 뒤 양말을 덮어보자.

CREDIT


EDITOR 이보영
PHOTO 윤형민
MODEL 정세현
HAIR, MAKE-UP 이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