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Weblog: kutahya web tasarim umraniye elektrikci uskudar elektrikci umraniye elektrikci istanbul elektrikci satis egitimi cekmekoy elektrikci uskudar kornis montaj umraniye kornis montaj atasehir elektrikci beykoz elektrikci

질 좋은 가죽 재킷의 대명사 비바스튜디오(VIVASTUDIO)가 지난 8월 30일, 성수동에 위치한 페이브먼트 스토어(Pavement Store)에서 2018 가을, 겨울 프레젠테이션을 열었다. 이번 시즌의 주제는 ‘그럴 땐 특히(Especially When)’라는 주제로 90년대 후반, 2000년대 초반에 등장한 모던한 음악을 하는 밴드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스타일이 눈에 띈다.

특히, 컬러와 디테일을 축소해 모던하면서 미니멀한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채웠다. 페이브먼트 스토어에 들어서자 비바스튜디오의 상징인 라이더 재킷이 그러데이션 배열로 눈길을 끌었다. 가장자리에는 10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의 컬렉션이 담긴 룩북이 전시되었고, 한쪽에서는 이번 시즌의 룩북 영상과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다.

한편, 이번 2018 A/W 컬렉션은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기본 라이더 재킷과 더불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흔히 볼 수 없던 클래식한 패턴의 가죽 재킷이 매력적이다. 이번 시즌의 제품은 비바스튜디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REDIT


EDITOR 이보영
PHOTO 강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