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Weblog: kutahya web tasarim umraniye elektrikci uskudar elektrikci umraniye elektrikci istanbul elektrikci satis egitimi cekmekoy elektrikci uskudar kornis montaj umraniye kornis montaj atasehir elektrikci beykoz elektrikci

서울 한복판에 겨울 왕국이 펼쳐졌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DISCOVERY EXPEDITION)이 가을, 겨울 시즌을 알리는 2018 F/W 쇼케이스를 8월 30일 성수동에서 진행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윈터 시티(WINTER CITY)’라는 컨셉으로 새로운 즐거움과 탐험의 발견을 뜻한다.

특히, 쇼케이스는 런웨이 패션쇼로 진행되었는데 윈터 시티즌(Winter Citizen)이라는 테마로 여행, 자연, 시티라이프의 스토리로 세 가지로 구성되었다. 컬렉션은 아웃도어의 개념을 여행과 일상으로 확대해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 재킷이 인상적이었다. 다운 재킷은 스테디셀러인 벤치 파카를 비롯해 팝 컬러, 푸퍼, 그라데이션 패딩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한편, 쇼케이스에는 디스커버리의 모델인 공유가 참석해 사회를 맡았고, 런웨이가 끝난 뒤 뮤지션 크러쉬의 공연이 이어졌다. 쇼케이스에서는 칵테일과 핑거푸드가 마련되었고 디제잉 부스, 미니 볼링장과 농구장이 쇼케이스에 볼거리를 더했다.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8월 22일부터 9월 26일까지 2018년 벤치 파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CREDIT


EDITOR 이보영
PHOTO 강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