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표현법으로 수많은 브랜드의 화보를 담당하고 있는 포토그래퍼 강상우(PHOTOGROWER).
그리고 매 시즌 브랜드 특유의 무드와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트리트 브랜드 ‘키즈아웃’의 콜라보레이션 촬영.
한해를 마무리 하는 이 시점에 그 어느 상업성에
구애받지 않고, 하고 싶었던 ‘촬영’을 하기 위해
의기투합한 결과물을 공개한다.
천천히 ‘읽는 것’이 아닌 반복해서 ‘보는 것’이
바람직한 메뉴얼이다.
VIVID VIRUS
기존의 ‘키즈아웃’은 블랙&화이트에서 나오는 특유의 무드와 무채색에서 나오는 강렬한 인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였다.
하지만 이번 프로젝트는 그 번외의 시리즈로 키즈아웃의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고자 진행되었다. ‘VIVID VIRUS’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무채색의 제품과 화려한 단색의 제품들, 그리고 호러틱한 일러스트에 키치한 색감과 디테일로 위트를 더했다.
에디터 오창문
포토 강상우
일러스트레이터 이세윤
20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