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CS ‘GEL KAYANO 5 OG’

345

스니커즈와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아식스의 대표적인 아이템 ‘젤카야노(GEL KAYANO)’ 라인의 새로운 시리즈 ‘젤카야노 5 OG (GEL KAYANO 5 OG)’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것.

‘젤카야노 5 OG’는 1999년 5번째로 출시된 모델 젤카야노 5를 재연한 것으로 신선하게 느껴지는 빈티지한 실루엣이, 끝을 모르는 어글리 슈즈 대란 속에서도 뒤처지지 않는 디자인으로 유행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90년대의 중, 장거리 러닝에서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했던 ‘VIS-TECH’ 기술이 삽입된 우수한 러닝화의 기능과 현 시대의 트렌드가 만나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부분까지 손색이 없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젤카야노 5 OG는 전체적으로 슈즈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지만 디테일하게 소재를 살펴본다면, 놀라게 될 것이다. 중창은 오래 신었을 때 발이 편할 수 있는 듀오 맥스가 사용되었고, 뒤축에는 최상의 충격 흡수력을 자랑하는 실리콘 타입의 젤(GEL)이 그리고 인솔에는 반발성과 향균성 그리고 쿠션성을 중시한 오소라이트(ORTHO LITE X40)가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새로운 19SS 시즌 발끝까지 완벽하고 싶은 패션 피플 혹은 슈즈 마니아라면, 아식스가 자랑하는 대표적인 아이템일 수 밖에 없는 클래식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스니커즈 ‘젤카야노 5 OG’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에디터 이지희
포토 강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