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피티워모에서 19 F/W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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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지난 9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진행된 피티워모(Pitti Uomo)를 통해 2019년 가을,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올해로 95회를 맞이하는 피티워모는 매 시즌 1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의 남성복 박람회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피티워모 측의 선정을 받아 93회에 이어 두 번째로 피티워모에서 런웨이를 펼치게 됐다. 비욘드클로젯의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레이블인 네이비(NAVY)라는 테마로 구성되었다. 네이비 컬러는 가장 베이직하면서 클래식하다는 점에서 영감을 받아 아메리칸 프레피 룩에 녹여냈다. 또한, NAVY의 앞글자를 따서 ‘소중한 나날들로 이루어진 새로운 아카이브(New Archive of Valuable Years)’라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