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강인한 여성의 모습을 담은 Regional Campaign을 공개했다.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겪은 고난과 역경을 통해 자신감, 진정성, 성공을 이야기하며, 여성 인권 신장을 위해 목소리를 높이는데 의의가 있다. 트렌스젠더, 셰프, 포토그래퍼, CEO 등 각자의 배경이 다른 아시아 인플루언서 10명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평등하면서도 진실하고 도전적인 여성들의 정신을 보여준다.
<참여 인플루언서 10인>
1. 인도의 트렌스 젠더 모델이자 LGBT 운동가 ANJALI LAMA
2. 태국의 쉐프이자 환경 운동가 BO SONGVISAVA
3. 중국의 모델이자 아티스트 BONNIE CHEN
4. 홍콩의 사업가이자 멘탈 헬스 지지자 JESSIE CHLOE
5. 홍콩의 라이프 모델이자 아티스트 JING PANG
6. 일본의 저널리스트이자 사일런스 브레이커 SHIORI ITO
7. 중국의 포토그래퍼이자 챌린저 TONG MENG
8. 싱가폴의 배우이자 정치/사회 운동가 VICTORIA LOKE
9. 대만의 영상감독이자 LGBT 운동가 YIN
10. 대한민국의 인플루언서, 라이프 스타일 블로거 YUNA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