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E X A$AP NAST 컬래버레이션 공개

90

스트리트 퍼포먼스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모델을 넘어 힙합 아티스트로, 스케이트 문화 영역을 넘나드는 크리에이터 ‘에이셉 내스트(A$AP NAST)’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에이셉 내스트는 할렘에서 자란 배경을 바탕으로 그의 스토리를 담아 크리에이터로서 이번 컬렉션에 참여했으며, 스니커즈 라인은 배드민턴 시합에서 신도록 디자인된 ‘잭퍼셀’을 앵클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 토캡이 특징인 잭 퍼셀에 펌킨 스파이스, 비치넛 컬러를 사용해 매력을 더했다.

 

▼Campaign Video

컬렉션의 일환으로 어패럴 라인도 선보일 예정. 베이직한 아이템의 컨버스 X A$AP NAST 크루 스웨트셔츠와 JP, 빈티지 워드마크 티셔츠는 정면과 후면에 “JP”로고와 컨버스의 헤리티지를 해석한 문장의 그래픽 프린트 장식이 특징이다. 스웨트 팬츠까지 세트로 구성된 컬렉션은 모두 테리 코튼 100%를 사용해 소재의 퀄리티를 높였다.

잭퍼셀의 클래식한 실루엣과 내스트의 창의적인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컨버스 X A$AP NAST (CONVERSE X A$AP NAST) 컬래버레이션은 ‘컨버스 X A$AP NAST 잭퍼셀 미드’ 2종, ‘컨버스 X A$AP NAST 크루 스웨트셔츠’ 1종, ‘컨버스 X A$AP NAST JP’ 1종, ‘컨버스 X A$AP NAST 빈티지 워드마크’ 1종, ‘컨버스 X A$AP NAST 스웨트 팬츠’ 2종 총 7종으로 구성되었으며 3월 22일부터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