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X 노앙 2019S/S 컬래버레이션 공개

796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PRO-SPECS Original)과 디자이너 남노아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NOHANT)이 2019년 봄, 여름 시즌을 맞아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가 지난 2월 28일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었다.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스포티함, 노앙 특유의 편안함과 위트를 결합해 쿨하고 힙한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또한 현시점 가장 화두인 복고 스타일을 재해석한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 행사장 내부에는 프로스펙스 X 노앙 콜라보레이션 제품 전시와 더불어, 레트로 무드의 소품들, 브라운관 TV, 붐박스, 라디오 등을 활용하여 과거의 프로스펙스를 추억하는 고객들부터 오지리널리티와 새로운 트렌드에 열광하는 고객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 프로스펙스 X 노앙 2019 S/S 컬래버레이션 행사 포토월에 선 배우 변요한 ⓒ프로스펙스

특히 컬렉션의 컨셉인 뉴트로와 스포티에 걸맞은, 현재 가장 핫한 스타들이 자리해 현장의 열기가 더 뜨거웠다. 얼마 전 종영한 1900년대 배경의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김희성 역으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배우 변요한, MBC ‘나혼자 산다’에 합류해 수영, 철인 3종 경기 등의 스포츠를 즐기며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온 배우 성훈, 걸그룹 멤버이자 배우, 이제는 예능인으로 활약 중인 소녀시대의 유리까지. 지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가장 근접한 트렌드 상에 있는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행사장을 더욱 빛냈다.

  • 프로스펙스 X 노앙 2019 S/S 컬래버레이션 행사장 속 소녀시대 유리 ⓒ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 X 노앙 2019S/S 컬렉션을 통해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약자 ‘P’ 패치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의류 라인과 프로스펙스 로고를 재해석하여 학이 비상하는 모양을 형상화한 노앙 F 로고 맨투맨과 반팔 티셔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프로스펙스의 대표 상품인 어글리 슈즈와 뮬 스타일 슈즈, 벨크로 슈즈, 하이탑 슈즈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들은 프로스펙스 직영점과 비이커 한남,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일부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프로스펙스 X 노앙 2019S/S 컬래버레이션 슈즈.
  •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약자 ‘P’ 패치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티셔츠.

 


Editor 이현직
Photographer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