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RS시리즈의 신제품 ‘RS-X트랙스(TRACKS)’와 ‘RS-X코어(CORE)’ 출시와 함께 힙합 뮤지션 스윙스와 키드밀리가 참여한 스타일 배틀 컨셉의 PUMA RS-X ‘#XTYLEBATTLE’ 화보를 공개한다.

푸마 RS-X 슈즈는 80년대 선보인 혁신적인 쿠션 기술인 RS시스템(Running System)이 최초 적용된 모델을 바탕으로 오버사이즈 실루엣, 과감한 컬러웨이 등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재탄생 했다. 푸마의 과거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레트로 무드와 현재에서 미래 진보를 지향하는 정신을 반영한 레트로 퓨처리즘 컨셉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물론, 인솔에 적용된 푸마 RS 시스템이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쿠션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이 편안하다. 또한, 점점 넓어지는 벌키한 굽이 오버사이즈 실루엣 형태를 만들어 청키슈즈 무드를 뽐내면서도 미드솔의 입체감 있는 블록 조합에서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먼저, ‘RS-X코어’는 화이트&블랙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트렌디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의 스포티 슈즈를 완성하며 어떤 스타일링에도 부담 없이 매칭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절하다. ‘RS-X트랙스’는 보다 더 과감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니커즈다. 그레이와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미드솔과 힐컵에 적용된 개성 넘치는 컬러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푸마 RS-X코어와 트랙스 시리즈는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 슈즈멀티샵(폴더, JD스포츠, 레스모아, 아트모스, 케이스스터디, 카시나, 더블유 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윙스와 키드밀리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puma.com) 및 인스타그램(@puma_kr)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