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AUL ‘SUPERB ORIGINAL’

233

데일리 스니커즈 브랜드 ‘제이다울(J.DAUL)’이 19SS 시즌을 맞이하여 ‘스퍼브 오리지널(SUPERB ORIGINAL)’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부드럽고 따뜻한 봄이 연상되는 샤이니스노우, 블랙빈, 스트로베리핑크, 밀키그린, 바닐라크림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된 스퍼브 오리지널은 스퍼브 특유의 스티치와 직선 테이핑을 가미하여 심플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화이트 컬러의 바디에 다채로운 컬러로 아웃솔에 포인트를 주어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혀 행복한 고민을 하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원 컬러가 아닌 포인트 컬러로 모든 컬러의 제품이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아 일상 속에 다채롭게 녹아드는 데일리 슈즈로 적합하다. 그리고 디자인은 물론 착화감 역시 제이다울 제품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강점 중 하나이다. 이번 스퍼브 제품 역시 아리안스 공법으로 제작되어 견고한 내구성은 물론 신을수록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설레이는 봄이 다가오는 지금, 데일리 슈즈로 빈티지한 무드와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퍼브와 함께하는 건 어떨까.

한편, 제이다울은 트렌드에 맞춰 심플하고 깔끔한 컬러를 가진 최상의 스니커즈를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데일리 스니커즈 브랜드로 당당히 자리매김하였다.

더불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여지는 스퍼브 오리지널은 다양한 제품 라인 중 가장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제품으로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심플함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아 데일리슈즈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봄에 걸맞게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스퍼브 오리지널은 제이다울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www.eosincheo.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7만 7천 원)


에디터 이지희
포토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