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OSTE ‘SIDELINE’

459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LACOSTE(라코스테)’가 테니스 코트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SIDELINE(사이드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테니스 헤리티지의 우아한 스포티 무드에 현대적인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추가한 사이드라인은 나파 가죽 소재의 테니스 코트 라인을 연상시키는 컬러포인트의 라인 디자인이 눈길을 끌며, 데일리룩부터 레트로 빈티지룩까지 어떠한 룩에도 트렌디하게 매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더불어 블루, 그린, 브릭 레드, 올 화이트, 블루와 레드 콤비네이션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로 하여금 행복한 고민에 빠져들게 한다.

로우 라이즈 화이트 코튼 캔버스와 벌커나이즈드 리버 밑창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컬러 라인 디자인만큼이나 힐 탭의 메탈릭 레터링은 포인트가 되어준다. 또한, 가죽과 캔버스 소재의 두 스타일로 제작된 사이드라인은 여성과 남성 사이즈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일 신기 좋은 데일리 슈즈, 커플 슈즈를 찾고 있다면, 지금부터 여름 시즌까지 착용할 수 있는 라코스테의 사이드라인 제품과 함께해 보는 건 어떨까. 한편, 사이드라인은 일부 라코스테 오프라인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 온라인 스토어(http://lacoste.com/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0만 9천 원)


에디터 이지희
포토 강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