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미아 라르손 주얼리 컬렉션 론칭

26

오는 5월 21일 화요일 ‘앤아더스토리즈(&other stories)’가 바다에서 나온 천연 재료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작품 활동으로 유명한 스웨덴 출신의 주얼리 디자이너 ‘미아 라르손(Mia Larsson)’의 지속 가능한 주얼리 컬렉션을 론칭한다.

굴 껍질의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이번 코랩 컬렉션은 미아 라르손의 새로운 보석을 찾기에서 시작되었다. 바다에서 테이블로 온 굴은 사람들을 한자리에 모으고 소비 후엔 근사한 재료를 남기는데, 바로 이 재료가 미아 라르손의 손을 거쳐 세상에 단 하나뿐인 주얼리로 재탄생 되는 것이다.

  • &otherstories

유행을 타지 않는 조소적 형태의 리미티드 코랩 컬렉션은 반지, 귀걸이, 헤어클립과 목걸이 등 총 7종의 강렬한 피스로 구성되었으며, 미아가 직접 스톡홀름의 해산물 식당들을 다니며 수거해 아틀리에에서 씻고 재활용한 굴 껍질과 실버를 수 작업하여 제작되었다. 더불어 굴은 외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자체 생성하는 지속 가능하며, 똑똑한 하이테크 물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주얼리 컬렉션과 매칭할 수 있도록 바다의 보물에서 영감을 받은 앤아더스토리즈의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이번 미아 라르손 코랩 컬렉션은 일부 매장과 앤아더스토리즈의 공식 온라인 (https://www.stories.com/)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