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콘크리트 X 오콘 캡슐 컬렉션 발매

384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가 홍콩 기반의 캐리어 브랜드 ‘오콘(OOKONN)’과 협업 컬렉션 ‘SERIES 1 TO 10’을 발표했다.

인사를 주고받는 뉴욕의 한 커플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콘크리트 스튜디오의 첫 패션 캠페인 ‘How do you feel 1 to 10?’ 컬렉션에서 시작된 이번 협업은 1에서 10까지 숫자마다 ‘LOW, EMPTY, SUPER, HIGH’ 등 감정을 나타내는 SERIES 1 TO 10의 시그니처 그래픽을 독특한 원형 캐리어에 담았다.

  • STUDIO CONCRETE

공동 제작한 캐리어는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가죽 러기지 택과 함께, 360도 회전 가능한 더블 휠과 정리 파우치가 포함돼 실용성도 높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5월 16일 목요일부터 2주 동안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팝업과 삼성물산 공식 온라인(http://www.ssfshop.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배우 유아인을 비롯해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배경을 가진 크루들이 주축이 돼 2014년부터 전시, 패션, 디자인, 캠페인 등 동시대 크리에이터들 그리고 대중과 지속적인 소통을 만들어 오고 있는 아티스트 그룹이며, 오콘은 ‘다른 생각, 다른 여행, 다른 경험’을 모토로 홍콩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그룹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로 원형 캐리어라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세계 최초로 선보이며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