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2019 가을 프레젠테이션 현장 공개!

167

지난 5월 23일, 캘빈클라인이 SJ 쿤스트할레에서 캘빈클라인 진, 언더웨어, 퍼포먼스와 워치 앤 주얼리 라인까지, 2019 가을 신상품을 공개하는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셀러브리티들과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로 도산대로 일대를 후끈 달구었다.

최근 배우 유아인이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2019 가을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I SPEAK MY TRUTH IN #MYCALVINS 의 유일한 아시안 모델로 선정된 바 있다. 글로벌 톱 셀레브리티 에이셉 라키, 벨라 하디드, 켄달 제너를 비롯한 슈퍼스타들과 함께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어깨를 나란히 견준 격. 당일 프레젠테이션 행사장에서도 배우 유아인의 모습이 담긴 캠페인 컷들이 도배되어있었을 뿐만 아니라 애프터 파티에도 배우 유아인이 직접 참석해 행사를 여지없이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또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모델로 선정된 설리와 얼마 전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래퍼 식케이의 공연까지 이어져 그 열기를 증폭 시켰다.

캘빈클라인 F19 라인별 상품을 통해 브랜드 키 아이템인 데님을 활용한 제품들과 새로운 쉐입과 기법을 통해 에너제틱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CK 로고를 기반으로한 제품들로 캘빈클라인 고유의 정체성을 녹인 제품과 시즌 트렌드 네온 컬러가 반영된 언더웨어 라인도 선보인다.

 

특히 현장에서 프레스의 눈길을 끈 라인은 워치 앤 주얼리 라인. 스트랩의 컬러 베리에이션과 스퀘어 쉐입의 워치와 스트릿 무드를 자아내는 볼드한 주얼리 라인이 돋보였다. 점점 더 볼드해지는 주얼리 트렌드를 반영한 듯하다.

 

캘빈클라인의 새로운 2019 가을 신제품은 국내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샵에서 지금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더 많은 19F 캘빈클라인은 해시태그 #MYCALVIN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ITOR 이현직
PHOTO 윤형민, ⓒCALVIN KL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