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크x아티스트 켈리박 ‘WWW’ 협업 컬렉션 출시

52

  • 사진 제공: MUZIK CREATIVE LABEL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MUZIK)’가 드로잉 아티스트 ‘켈리박(Kelly Park)’과 협업으로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WWW’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MUZIK CREATIVE LABEL

음악을 모티브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웨어에 다채로운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공유하는 브랜드 뮤지크와 아티스트 켈리박의 콜라보레이션인 이번 협업 컬렉션은 ‘Whenever Wherever Whatever’ 이라는 콘셉트 아래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서로의 영역을 자유롭게 오가면서 ‘언제, 어디에나 무엇이든지’ 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했다.

  • 사진 제공: MUZIK CREATIVE LABEL

컬렉션 아이템으로는 유니크한 캣아이 쉐입의 선글라스와 켈리박의 드로잉이 얹어진 가방으로 구성되었으며, 출시 전부터 작가만의 특별한 드로잉으로 커스텀 제작되는 한정판 가방과 핸드폰 케이스, 유리컵 등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을 선보이며 출시 이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사진 제공: MUZIK CREATIVE LABEL

더불어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지닌 선글라스, 가방 패키지가 브랜드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편, 올여름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카테고리의 제약이나 굴레 없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공통된 철학과 행보를 선보이는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만남”이라며 “켈리박은 예술성과 대중성 모두 인정받는 아티스트인 만큼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대중에게도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뮤지크 X 켈리박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지난 2일 성황리에 종료된 국내 최대 규모 미술 축제 <아트 부산 2019>에서 처음 공개 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으다. 자세한 사항은 뮤지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드로잉 아티스트 켈리박은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 디자이너와 협업 전시를 통해 캔버스라는 한정된 도구에 갇히지 않고 배경과 공간을 뛰어넘어 늘 새로운 작업물을 보여 주는 유명 예술 작가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