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협업마다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아더에러(Adererror)’와 ‘메종키츠네(MAISONKITSUNE)’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새롭게 선보인 컬렉션은 ‘블루 폭스 패밀리(The Blue Fox Family)’로 박시한 티셔츠, 폴로 셔츠, 스웨트셔츠, 후디, 트랙 팬츠, 데님 팬츠 등 넉넉한 핏으로 제작되어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와 함께 두 브랜드의 특유의 색감과 위트가 담긴 액세서리 제품군이 출시 되었다. 특히 액세서리 중 이중 창의 캡, 여우 프린트를 더한 양말, 두 브랜드 로고가 결합한 슬라이드 등 여우 형태의 인형이 눈길을 끈다.
또한, 아더에러는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를 바탕으로 ‘블루 폭스 패밀리’ 라는 주제를 캠페인 이미지에 풀어내었다. 파리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우로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을 하나의 가족으로 구성하여 마치 요술을 부리는 듯한 행위를 연출해 기괴한 패밀리 콘셉트를 표현한 것.
한편, 아더에러와 키츠네의 이번 컬렉션은 서울 메종 키츠네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도쿄, 뉴욕, 파리 등에서 차례대로 출시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메종키츠네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와 아더 에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SSF숍(bit.ly/2HYLnKs)과 아더에러 온라인 스토어(adererror.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5천원부터 47만 9천 원까지.
–
아더 에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21길 19-18
메종 키츠네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