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가 글로벌 K-POP 스타 방탄소년단과 이제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도약한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 “BT21”를 담은 UT 캡슐 라인을 선보인다.

BT21은 2017년 9월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스티커로 처음 출시돼 2,800만 다운로드, 33억 건 이상의 트위터 노출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캐릭터다. 캐릭터 스케치부터 스토리 작성과 상품 기획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방탄소년단이 직접 참여하여 총 8가지의 매력적인 캐릭터-코아(KOYA), 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가 탄생한 것.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K-POP 스타와 캐릭터가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기대된다. BT21 캐릭터를 담은 UT 캡슐 컬렉션은 총 12가지의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글로벌 발매일은 6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