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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가 지난 2월 전 세계 수 천명의 러너들의 테스트를 거쳐 완전히 새로워진 실루엣과 한층 강화된 기능성으로 큰 반향을 일으킨 ‘울트라부스트19’와 새로운 컬러 웨이, 다양한 환경의 도심 속에서 스릴 넘치는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펄스부스트HD’를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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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출시되는 울트라부스트19는 네온 코랄, 블루  컬러의 조합으로 시원한 컬러 웨이의 여성용과,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블랙 컬러의 남성용으로 출시된다. 손세이셔널 손흥민과 가수 손나은이 지난 에디션에 이어 울트라부스트 19의 모델로 선정되어 런칭 일자에 맞춰 TV광고와 디지털 필름, 화보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울트라부스트19는 기존 울트라부스트에 비해 ‘부스트’ 소재를 약 20% 가량 추가해 더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쾌적한 활동성을 지원한다. 갑피에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360’을 적용했으며, 뒤축에는 발의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3D 힐 프레임’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갈 때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 등 완벽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력을 반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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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스부스트HD’는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부스트’ 기술력의 장점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반응성은 그대로 유지한 채 안정감을 위해 새로운  ‘부스트HD’ 기술력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부스트 폼보다 높은 밀도를 자랑하는 ‘부스트HD’는 안정적이고 견고한 착용감을 제공해 도심 속 다양한 지면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인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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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독특한 패턴의 아웃솔은 젖은 지면이나, 미끄러운 지면 등 도심 속 어떠한 지면 상황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선사하는 ‘어댑티브 트랙션’기술을 통해 빠른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어댑티브 니트’가 적용된 어퍼는 신는 순간 발 모양에 최적화되어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러닝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기술력들이 반영됐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다양한 도심 환경 속에서도 완벽한 기능성을 발휘하기 위해 뉴욕, 파리, 베를린 총 3개 도시의 러너들과 협업하여 제작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세 도시의 좌표를 제품 설포에 각인해 디자인으로 구현해 냈다.

‘울트라부스트19’, ‘펄스부스트HD’ 러닝화 신제품은 각각 21만9천원, 15만 9천원에 판매되며, ‘울트라부스트19’ 는 7월 18일, ‘펄스부스트HD’는 7월 25일 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 명동, 롯데월드몰,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