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DER ‘OTZ, SLIDE’

411

봄이 온 지 엊그제 일인 것만 같지만, 내리쬐는 태양을 보니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는 것을 실감하게 된다. 새로운 계절에 걸맞은 신발을 준비할 때가 다가왔다는 신호이기도 하다.

올 여름을 더욱 빛나게 보내고 싶다면, ‘폴더’에서 제안하는 ‘오찌(OTZ)’의 슬라이드 제품에 주목해 보는 건 어떨까?

자료 제공: FOLDER

‘오찌’는 미라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된 신발을 모티브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브랜드로 2009년 설립되었다. 둥근 세입이 귀여운 디자인의 ‘오찌 로우(OTZ LOW)’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자료 제공: FOLDER

오찌의 이번 시즌 슬라이드 제품은 시그니처 라스트에 가죽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서 더욱 주목할 점은 오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슬라이드 제품이라는 점.  스웨이드와 가죽 두 소재로 출시된 오찌 슬라이드는 스웨이드 소재의 다크 네이비, 머스타드, 카키 컬러를 비롯해 레더 소재의 블랙, 탄, 버건디, 다크 브라운으로 총 7가지 컬러로 제작되었다.

  • 자료 제공: FOLDER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고급스러운 천연가죽 어퍼와 전체적인 디자인은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지만, 아메카지 감성의 스타일링 연출에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오찌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코르크쿠션 풋 베드가 적용되어, 슬라이드 역시 개인의 발 모양에 맞게 변형되면서 고유의 발 모양을 유지해주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화감과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올 여름을 책임질 서머슈즈, 오찌 슬라이드는 폴더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folderstyle.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7 9천원


에디터 이지희
자료 제공 FO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