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비룸, 자유시간 M/V 티저 공개

264

지난 1일 하이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그루비룸(GroovyRoom) 박규정, 이휘민’의 새 싱글 ‘자유시간(Face Down) (Feat. Paul Blanco, UNEDUCATED KI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게재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피처링 아티스트 ‘언에듀케이티드 키드(Uneducated Kid)’와 ‘폴 블랑코(Paul Blanco)’가 공개되며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등장해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와 폴 블랑코가 마치 악당을 물리치는 듯한 증강현실(AR) 게임을 연상시켜 재미를 더했다.

또한, B급 감성의 무드 속 최근 특유의 넉살과 여유로 폭넓은 대중의 지지를 받고 있는 래퍼 ‘염따(Yumdda)’가 특별 출연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이번 그루비룸의 새 싱글 자유시간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내일인 7월 3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료 제공 : 하이어뮤직

*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싱 듀오 그루비룸은 지난해 방송된 Mnet <고등래퍼2> 프로듀서로서 ‘붕붕’, ‘바코드’를 작곡해 김하온을 우승으로 이끌어냈다. 이후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개리 ‘바람이나 좀 쐐’, 효린&창모 ‘블루 문(BLUE MOON)’, 박경 ‘보통연애’ 등 인기 뮤지션들의 음원을 프로듀싱하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그루비룸은 지난 4월 유튜브 뮤직 글로벌 아티스트 개발 프로그램 <파운드리(Foundry)>에 새롭게 참여하며 남다른 위상을 자랑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두아 리파, 로살리아, 데이브, 쿠코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배출된 바 있어 그루비룸의 참여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