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온, 생일날 새 싱글 ‘BwB’ 발매 예고

51

신예 래퍼 ‘김하온(HAON)’이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새롭게 론칭한 ‘2019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한다.

지난 4일 하이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일 일요일 정오에 발매되는 김하온의 새 디지털 싱글 <BwB : 비더블유비 (Prod. GXXD)’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올 화이트 패션에 금발 머리로 파격적인 변신한 김하온이 등장했다. 이어 그를 향해 케이크들이 날아오기 시작하고 케이크를 온몸으로 맞으면서도 무표정을 유지하고 있는 김하온을 배경으로 새 싱글의 타이틀인 ‘BwB’와 이를 풀어 쓴 ‘BIRTHDAY WORK BROTHERS’ 문구가 나타나며,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신곡이 발매되는 7일은 김하온의 실제 생일로 자신의 생일날 신곡을 발표하며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 하고 있다.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꽃> 이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김하온이 이번 신곡 ‘BwB’를 통해 어떤 가사와 랩을 선보일까?

김하온의 새 싱글 ‘BwB’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6월 27일 발매된 식케이의 새 싱글 <Is It Love? (Feat. MOON), (Prod. GXXD)’로 포문을 연 ‘하이어뮤직 썸머 프로젝트’는 8월 4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국내외를 뜨겁게 달구는 힙합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작업물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힙합 팬의 관심을 끌고있다.

한편, 새롭게 떠오르는 래퍼 김하온은 Mnet <고등래퍼 2>에 출연, 화제의 ‘명상 래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남다른 가사와 독특한 랩 플로우를 선보인 그는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었고, 현재 각종 페스티벌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2019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