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미스, 타투이스트 마크마호니와 캡슐 컬렉션 출시

64

‘폴스미스(Paul Smith)’가 로스엔젤레스의 컬쳐 아이콘인 타투이스트 ‘마크 마호니(Mark Mahoney)’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를 공개한다.

  • PaulSmithxMarkMahoney

공개된 이미지를 살펴보면, 마크 마호니가 세계에서 유명한 아이콘과 이미지들을 손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폴스미스의 다양한 의상에 녹여냈다. 마크의 유니크한 드로잉이 만난 이번 협업 제품은 티셔츠와 후드 티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었다.

그리고 창의력과 손재주로 따지자면 폴스미스와 마크 마호니는 각자 분야에서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인물들로 이 둘의 콜라보레이션은 자연스러운 대화에서 시작되었고, 지난 2018년 9월 마크 마호니가 폴스미스의 런던 스튜디오에 방문해 2019년 가을에 출시될 캡슐 컬렉션에 마지막 터치를 주며 마무리하였다.

한편, 이번 마크 마호니와 폴 스미스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오는 9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로스앤젤레스 선셋 불러바드의 유명한 ‘샴록 소셜 클럽(Shamlock Social Club)’의 오너인 마크호니는 타투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 조니뎁((Johnny Depp),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리한나(Rihanna) 등 셀 수 없을 정도의 수많은 유명 인사들이 그에게 타투 아트를 받은 것으로 그의 실력은 증명된다.

폴 스미스는 “마크는 정말 능력 있는 아티스트이고, 샴록에는 유쾌한 에너지가 넘칩니다. 친절하고 진솔한 마크의 샵 분위기는 바로 내 샵에서도 사람들이 느꼈으면 하는 것과 동일하죠.”라며 마크 마호니를 극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