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고차일드X제네더질라, 더블 싱글 ‘야-타’ 발매

61

최근 M.net <쇼미더머니8> 지원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와 ‘제네더질라(ZeneThe Zilla)’가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2019 썸머 프로젝트’의 새주자로 나서며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확고한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늘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는 이들의 재호흡으로 화제를 모으는 이번 싱글 ‘야-타(YA-TA)’는 웨스트코스트 기반의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신스베이스와 함께 개성 있는 가사가 어우러졌다. 앨범명과 동명의 수록곡인 ‘YATA’와 ‘YTOTS’ 등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으며 우디고차일드와 제네달라가 속한 크루 ‘YTC4LYF’의 ‘슬로(SLO)’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우디고차일드, 제네다질라, 슬로는 지난 5월 싱글 ‘백조의 호수’로 호흡을 맞춰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힙합 팬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끌어냈다. 이미 입증된 ‘믿고 듣는’ 조합인 만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하이어뮤직은 지난날 27일 식케이의 새 싱글 ‘Is lt Love?(Feat. MOON) (Prod. GXXD)’를 시작으로 오는 8월 4일 일요일까지 약 6주간에 걸쳐 ‘하이어뮤직 썸머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소속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국내외를 내노라하는 힙합 뮤지션들과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역대급 작업물을 선보일 예정이니, 긴장을 늦추지 말자.

한편, 하이어뮤직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우디고차일드와 제네더질라의 더블 싱글 ‘야-타(YA-TA)’는 바로 오늘인 12일 금요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