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 무선 이어폰 ‘Powerbeats Pro’ 출시

57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가 파워비츠 프로(Powerbeats Pro)를 출시했다. 파워비츠 프로는 비츠와 애플의 기술력을 결합하여 만들어낸 무선 이어폰이다. 이번 제품은 비츠의 상징인 이어후크(Earhook) 디자인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최상의 음질, 뛰어난 배터리 수명 그리고 안정적인 호환성을 자랑한다.

 

 

비츠의 대표, 루크 우드(Luke Wood)는 “파워비츠 프로는 프리미엄 사운드, 착용감, 기능성을 완벽하게 갖춘 결과물이다. 이미 세계 최고의 피트니스 헤드폰으로 자리 잡은 파워비츠가 애플의 수많은 장점과 만나 한계를 뛰어넘는 제품으로 재탄생했다”고 주장했다.

 

 

파워비츠 프로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4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하며 2010년 모델과 마찬가지로 조절 가능한 이어후크 역시 적용되었다. 또 이전 모델에 비해 크기는 23%, 중량은 17% 감소했다. 완충시 9시간 재생이 가능하고 케이스까지 활용할 시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를 포함한 블루투스 지원 기기라면 어떤 기기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컬러는 아이보리, 모스, 네이비, 블랙 4가지로 준비됐으며, 가격은 269,000원. 파워비츠 프로의 자세한 정보는 닥터드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구매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