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남성 최초 올인원 로션 옵티마이저 리뉴얼 출시

18


남성 최초 올인원 로션을 선보였던 ‘스웨거(SWAGGER)’가 페이스 라인 8주년을 맞아 옵티마이저 로션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스웨거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은 기존 특성인 토너의 촉촉함, 에센스의 탄력, 로션의 부드러움을 한번에 선사함은 물론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보습력과 여름 유분기를 잡아주는 오일 컨트롤까지 갖춘 제품으로 재탄생하였다. 특히 자몽, 알란토인, 파파야 등 7가지 천연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고 촉촉하게 유지 시켜주어 그야말로 얼굴로 천연 야채/과일 주스를 마시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 맞게 성능을 개선했을 뿐 아니라 스웨거의 캠페인 컨셉과 어울리는 젊고 섹시하고 시크한 느낌을 더한 것. 거친 느낌의 토바코 향에 상쾌하면서 청량한 베르가못, 시더우드 그리고 부드러운 블랙티 향이 균형감 있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중성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하지만 오래가는 부드러운 잔향으로 젠더리스한 트렌드에 맞추어 잔잔한 향이 남아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는 all-in-one 제품으로 완벽하게 변신하였다.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을 첨가하지 않은 차별화된 성분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브랜드 스웨거는 국내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으며, 새롭게 리뉴얼 된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은 스웨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세븐일레븐을 포함하여 시코르, 이마트, 삐에로 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