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LE(제이들)’, ‘Cinderella(신데렐라)’ MV 공개

300

싱어송라이터 남성 3인조 그룹 ‘JDLE(제이들)’의 데뷔곡 ‘Cinderella(신데렐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동화 신데렐라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12시가 되면 다시 돌아가야 하는 아쉬움을 표현한 힙합 RnB 곡 ‘Cinderella’는 평화롭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출발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아쉬움이 더 커져만 가는 마음을 감각적인 사운드와 서로 다른 보컬 보이스로 표현하여 마치 동화 속에서 느껴지는 애절함이 듣는 이에게 입체적으로 다가온다.

그런 곡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감독 ‘김연수(Bella)’의 지휘 아래 자연스러운 스토리 흐름은 물론 드라마 타이즈를 위해 보컬 아티스트의 출연을 제외하고 배우들로만 출연을 구성하여 보통 뮤직비디오의 기본 공식과도 같은 아티스트가 노래를 부르는 장면(립)을 과감히 제외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뮤직비디오는 펜션의 내부공간을 직접 세팅하여 장면과 스토리에 리얼함을 살렸다.

감독 특유의 디테일함으로 연출된 뮤직비디오는 모델 최소윤과 배우 겸 모델 박찬규가 출연하며 힘을 실었다. 특히 박찬규는 지난 2016년 GEEK 모델로 데뷔하여 패션위크, 에잇세컨즈 유니클로 등 다양한 CF 광고 및 웹드라마 에서 활약하며 실력은 물론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 감독 김연수는 DMT 브랜드 뷰티 필름, 제이캣의 페이스타임 이후 세 번째 연출 정식 연출작인 이번 신데렐라까지 자신만의 트렌디함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금보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제이들, 감독 김연수, 배우 박찬규가 함께한 ‘Cinderella.’ 에 모두 주목해 보는 건 어떨까. 지금 이 계절을 더욱 풍부하게 채워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