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X 울마크컴퍼니, 대학생 장학금 지원 챌린지 진행!

22


스트릿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울마크 로고를 보유하고 있는 ‘울마크컴퍼니(WOOLMARK COMPANY)’와 협업하여, 울 제품들을 매력적으로 잘 보여줄 수 있는 한국의 소수 스타일리스트학과 재학생들과 진행한 챌린지를 바로 오늘, 9월11일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울마크컴퍼니 협업제품 스타일링 챌린지에는 총 4개 대학교의 스타일리스트학과 4팀이 참여한다. 경연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스타일링 챌린지는 커버낫과 울마크컴퍼니가 공동으로 선정한 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되며, 쇼케이스를 통해 최종 결승전으로 공개된다. 한국의 소수인 스타일리스트학과를 공개지원하고, 동시에 학과발전과 더불어 학생들의 창업 및 비젼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챌린지의 우승팀에게는 상금300만원과 별도 창업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룩북 제작 등을 울마크컴퍼니와 커버낫이 공동으로 지원한다.

챌린지의 우승팀 선정은 커버낫, 울마크컴퍼니, 무신사, 그리고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의견을 반영 하여 선정, 커버낫과 울마크컴퍼니가 협업한 제품과 공모전은 9월 11일 무신사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커버낫 19A/W 룩북은 아래의 슬라이드에서 확인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