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CLASSIC BOARDER’

32

매 시즌 소비자의 마음을 정확히 공략하기 때문일까? 스포츠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슈즈 브랜드 속에서도 끊임없는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휠라 코리아(FILA KOREA)’가 이번에는 브랜드만의 스트리트 감성이 담겨 있는 슈즈 ‘클래식 보더 (CLASSIC BOARDER)’를 출시했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등의 클래식한 컬러 라인과 슬림한 쉐입의 클래식 보더는 어떠한 룩에도 매치하기 좋은 슈즈로 제품 디테일에 따라 3가지로 분류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클래식 보더(CLASSIC BOARDER)’는 가장 기본적인 라인으로, 스웨이드와 캔버스 매칭의 솔리드 어퍼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다음으로 ‘클래식 보더 포인트(CLASSIC BOARDER POINT)’는 FILA 시그니처인 측면 플래그에 포인트를 주었고, 마지막으로 ‘클래식 보더 스티치(CLASSIC BOARDER STITCH)’는 어퍼에 컬러 스티치를 디자인적 요소로 활용했다.

이렇게 비슷해 보이지만, 디테일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는 것이 클래식 보더 제품의 매력 중 하나이다. 또한 활동에도 무리 없을 만큼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2.5cm의 굽 높이는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를 준다. 밑창에 내마모성 및 내구성이 우수한 합성고무를 사용하였고, 조각 패턴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접지력을 고려하여 제작됐다.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고루 갖춘 휠라의 클래식 보더는 220부터 280까지로 출시되어 친구나 연인이 함께 신기에도 적합하다.

구매는 휠라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가격은 3만 9천원.


에디터 이지희
포토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