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X 윌 스미스, 글로벌 협업 영화 공개

98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브랜드 창립 70주년을 기념하여 9월 5일 세계적인 영화배우 ‘윌 스미스(Will Smith)’와 함께한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영화를 공개했다. 윌 스미스가 오니츠카타이거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소셜미디어 프로젝트 파트너로 선정된 것.

윌 스미스는 그만의 유니크한 유머 감각과 세계적인 인지도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남녀노소에게 전세계적으로 국경 없는 영향력을 행사하는 환경문제를 다루는 프로젝트 등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오니츠카타이거 역시 다양한 제품 디자인을 통해 오니츠카타이거만의 크래프트맨십과 히든-테크놀로지를 전 세계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적 공헌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역할 잘 감당하고 있다. 오니츠카타이거와 윌 스미스는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선사한다는 유대감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영화에서 윌 스미스는 오니츠카타이거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 컬러의 트랙 슈트와 출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멕시코 66 슈퍼디럭스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윌 스미스는 오니츠카타이거의 패셔너블함과 히든-테크놀로지를 영화 안에서 다이내믹하게 표현해 시각적인 재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