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BOK INTERVAL OG 2019

32

 

REEBOK

1996년 미국 애틀랜타 올림픽의 공식 메인 스폰서였던 리복은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올림픽에 선보일 다양한 신발 중 하나로 인터벌 모델을 출시했다. 1996년 애틀랜타 올림픽 개막식 날짜인 7월19일을 기념하여, 1996년 클래식 헤리티지를 계승한 오리지널 디자인을 2019년 리 마스터 레트로 모델로 해당 날짜에 맞춰 글로벌 릴리즈했다.

오버사이즈의 리복 벡터 로고 디자인과 미국을 상징하는 3색을 적용한 클래식 디자인이 특징이며, 국내에서는 카시나 매장과 리복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발매했으나, 이미 메인 컬러인 블루와 레드는 구매하기 어렵게 되었다. 당시 발매 직후 프로 선수들과 소비자들에게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이듬해 프랜차이즈 모델과 변형 모델을 연이어 출시하며 1990년대 상징적인 볼드 스타일 스니커즈로 자리를 굳혔다.

 

더 선명하고 대담해진 측면의 오버사이즈 로고와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배열, 최신 헥사 라이트(HEXALITE) 쿠셔닝 기술 적용 등 부분별로 리메이킹했다. 리복은 클래식 벡터(Vector) 로고 컬러를 상징하는 블루와 레드의 조합은 물론, 그린과 블루 컬러까지 총 3가지 컬러의 ‘인터벌 OG’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현시점의 인터벌OG는 90년대 감성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그리고 우리와 같이 그 당시의 추억을 회상하는 이들에게는 더 없는 선물이다.

 


EDITOR   최영
PHOTO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