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X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캡슐 컬렉션 출시

261

 

반스가 다가온 핼러윈 시즌을 맞이해 영화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Tim burton’s 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에서 영감받은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령, 악마, 마귀 등 핼러윈 타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이번 컬렉션은 어패럴과 액세서리, 풋웨어로 구성됐다.

영화 속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순간으로 꼽힌 ‘잭의 애가(Jack’s Lament)’ 장면은 스케이트-하이(Sk8-Hi) 스타일에 담겼다. 4개의 슈즈 패널에 각각 핼러윈 타운을 가로지르는 잭의 모습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 슈즈의 카라 안쪽 상단에는 영화 속 명대사 ‘Nice Work, Bone Daddy’를 새겼다.

더 특별한 빈스X크리스마스 악몽 컬렉션을 원한다면 반스의 커스텀 플랫폼에 주목하자. 반스 커스텀 플랫폼에 접속하면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의 아이코닉한 3가지 패턴을 이용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커스텀 슈즈를 디자인할 수 있다. 반스와 디즈니가 함께 선보이는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캡슐 컬렉션은 10월 4일부터 반스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5,000원 ~ 10만 9,000원.